본문 바로가기

뷰티

백화점 네일 추천 샤넬 르 베르니 베스트컬러

반응형

 


샤넬, 슈에무라, 랑콤, 디올, 페리페라, 스킨푸드, 토니모리, 더페이스샵, 부르조아, 반디 등의 백화점 고가의 그리고 로드샵 저가의 네일까지 모두 베스트컬러들을 모아보는 글입니다. 쇼핑을 하실 때 참고하셔서 사거나 컬러를 선택할 때 고려하시면 좋을것입니다. 특히 샤넬 르 베르니에 경우 은은한 여러가지의 컬러 번호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네일 베스트컬러 추천

다수가 뽑은 네일 베스트컬러는 바로 샤넬 르 베르니 펄션 493 입니다. 샤넬 르베르니 펄션 493은 역시 예상대로 청순가련의 대명사 누드 핑크 컬러가 압도적이어서 판매량이 높다고 합니다. 그 다음을 이어주는 네일 추천은 슈에무라 네일컬러 CPK355 핑크컬러입니다. 발랄함 귀여운 마침표를 찍어줄 핫핑크 요즘으로 치면 조금 촌스럽다고 여기는 분도 있기도 합니다. 

 

 

또한 네일 베스트컬러 추천을 하기전에 캐주얼한 옷차림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과한 패턴이나 마구 섞인 네일은 부담스러우며 매니큐어를 바르고 제대로 관리하지 않아서 벗겨지고 너덜거리는 손톱은 오히려 독이 되는 법이니 제대로 된 컬러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수적입니다. 계속해서 백화점 네일 부터 베스트컬러 까지 계속해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겨울에는 조금 차분하고 어두운색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백화점 브랜드 네일의 경우 가격대는 보통 3만원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랑콤, 디올, 부르조아, 슈에무라, 샤넬, 등의 브랜드가 있습니다.

 


1, 랑콤 르 베르니 미니 018 블러디 블랙 체리 6ml 세련된 딥 와인 컬러로 분위기있는 겨울 네일 컬러 연출의 완성이며 한층 성숙한 분위기의 여자친구의 느낌과 어울립니다.

2. 디올 베르니 706 브론즈 리버튼 10ml 실리콘과 프로틴이 함유되어 있어서 손톱을 보호해줍니다. 브라운이지만 엄청난 섹시함이 느껴지는 색상입니다.

3. 반디 딥 스키니 진 14ml 친환경 네일 제품으로 건강한 손톱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세련된 도시 여성 느낌인 색상 

4. 부르조아 쏘 라끄 울트라 샤인 31 블루 바이올렛 10ml 선명한 컬러 피그먼트로 코팅되어 있어서 오랜시간 컬러 유지가 가능하며 개성 넘치는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1번부터 4번까지는 조금 어두운 가을, 겨울 느낌의 네일 컬러 선택이라고 말 할 수있습니다. 이어서 약간은 화사하고 차분한 수수한 핑크 계열부터 밝은 분위기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5. 슈에무라 네일 컬러 C PK355 10ml 생생한 발색력과 글로시한 광택감을 자랑하는 네일 라인입니다. 백화점 네일 제품 중에 광택감이 좋습니다. 선명한 핑크 컬러는 톡톡튀는 여자친구의 모습을 연상케 합니다. 

6. 샤넬 르 베르니 펄션 493 샤넬 르베르니 라인의 경우 백화점 네일계에서 인기가 많은 층입니다. 특히 남자들이 좋아하는 베스트 컬러로 이 색상을 픽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왜냐하면 새틴처럼 부드러운 텍스처에 보습효과까지 겸비해서 똑똑한 제품이기도 하고 청순함을 대표하는 연한 핑크이기도 합니다. 

 

결론 필자가 가장 추천하는 백화점 네일 컬러는 샤넬 르베르니 시리즈 입니다. 현재 가격대는 36,000원 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인 883 컬러를 추천합니다. 은은한 핑크톤 피치톤이 거의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립니다. 레드 컬러가 잘 어울린다면 롱웨어 네일 컬러 885/887 의 붉은 계열도 잘 어울립니다. 르베르니 같은 경우에는 섬세하고도 생기 넘치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톱에 고르게 뭉치지 ㅇ낳게 발리며 뛰어난 지속력과 함께 눈부시게 반짝이는 네일 메이크업을 도와줍니다. 

 

샤넬 르 베르니 네일 컬러

은은한 추천 리스트 

883 

735

739

548

559

578

167

 

선물용으로도 좋은 네일 컬러들입니다. 샤넬의 경우에는 시그니처 선물박스 포장을 해주는데 가격 대비 선물 느낌이 좋습니다. 

초보가 발라도 프로처럼 바를 수 있는 네일 하는 법을 추천한다면 펄 감 좋은 탑코트, 네일 제품을 추천합니다. 울퉁불퉁한 실수들을 단번에 숨겨주면서도 섬세한 펄 감이 딱 하나만 발라도 결코 심심하지 않게 연출 가능합니다. 선명한 컬러 발색을 원한다면 2콧 2번을 발라주면 됩니다. 

디올 베르니 역시 베스트컬러들이 많이 있습니다. 젤 효과를 선사할 독특한 포뮬러의 새로운 디올 베르니 유기농 실리콘이 풍성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새로운 디올 베르니는 네일 표면을 강화시켜서 컬러가 오래 지속되도록 도와줍니다. 테크노폴리머가 네일과 네일 라커 사이를 단단하게 이어주면서 네일 컬러가 건강하고 오래도록 지속됩니다. 꾸뛰르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아서 탄생한 컬러들은 디올의 아이코닉으로 은은함 또는 대담한 쉐이드 모두 필수적으로 들어간 커럴들입니다. 톨루엔 포름알데히드 프탈레이트가 첨가되지 않은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1, 베이스코트 아브리콧을 얇게 바릅니다.

2. 손톱 중앙에서 측면으로 디올 베르니를 아주 얇게 발라줍니다. 그 다음에 더 충분한 양으로 덧바릅니다. 

3. 탑 코트 아브리콧이나 젤 코트를 활용하여 충분한 반짝임을 연출합니다. 

 

네일을 바를 때는 컬러만큼 중요한것이 젤코트 베이스코트 입니다. 젤코트는 전문가 스탕리의 젤 효과 매니큐어가 주는 완벽하고 반짝이는 마무리를 선사하는 탑코트입니다 네일에 부드럽고 우아하게 커브된 반짝임을 재현하며 놀랍고도 뛰어난 롱래스팅 샤인효과를 부여해 까짐이 덜하고 오래 유지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반대로 바르기 전에 바르는 베이스 코트의 경우 전문가의 손을 거친듯한 완벽한 매니큐어 효과를 위해서 디올에서 풍부한 영양과 보습 그리고 지방질 보충으로 유명한 아브리콧이 풍부한 네일 케어뷰티 루틴을 탄생시켰습니다. 요즈음은 네일샵에 가서 젤네일을 받는것도 일상적인 일이 되었지만, 어디까지나 시간이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외부에 예약을 잡고 나가야하며 그 과정에서 2시간 이상이 소요되는것 같습니다. 이에 시간이 넉넉할 때는 네일 샵을 이용하는 것도 좋겠지만 손톱건강, 시간 절약을 위해 집에서 활용할만한 네일 컬러 리스트와 상품들을 넣어보았습니다. 간단하게 은은한 색상의 컬러와 탑코트만 챙겨발라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으니 백화점 쇼핑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