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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블로그 수익 애드센스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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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 하면 역시 네이버 티스토리를 뽑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서 글쓴이들이 다들 원하는건 빠지지 않게 수익 이라고들 한다. 그러나 실제로 수익 을 얻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과정이 필요하다. 생각보다 본인의 경우 한 가지에 집중하기가 굉장히 어렵다. 그러나 모든 일에는 집중이 필요하고 되돌아봄이 필요하다. 요즘 들어서 블로그 마케팅 / 애드센스 수익 에 관련된 영상, 글을 많이 읽고 있는데 내용을 보면 두리뭉실 한결같다. 정확히 말하자면 그들은 답을 주지 않는다. 대신 여러가지의 유명한 유튜브 영상, 책 에서도 결론지으면 다음 내용과 같다. 

하나씩 직접 해보기.
시행착오를 겪고 방향을 잡는다-

 

수익형블로그 잘한다

못한다를 결정하는 기준으로 말하자면 
- 잘한다라는 의미는?

블로그 수익 정도가

일일 평균폭이 크지않다

블로그를 키운다 < 마케팅을 한다

1. 사람의 심리 
- 어떻게 내 블로그에 관심을가지지?
- 타겟설정 어떻게 끌어들일까
- 분석, 행동 > 결과 
- 통계 데이터 분석이 핵심 우연한 수익X

2. 실행력
내가 꾸준히 할 수 있는가
손해 볼 것이 있는가 

 

 

그리고 실제로 다른 블로그 광고 수익 매체들도 많이 있겠지만, 대표적으로 애드센스 와 같은것은 비유하자면 나무 키우기와 같은것이다. 달러가 들어오는 글을 쌓아서 만드는 자동화 시스템 구축. 그리고 마케팅은 영업성을 동반한 큰 자본 키우기이다. 이 두가지의 경우는 약간의 방향성이 다르며 일단 인터넷 속 '검색' 이라는 공통점이 있지만 그 성격은 약간 다르다. 또한 끝은 그 두가지를 병행하는 것이 진정한 디지털 노마드 같은데 결국 하나만 하는 사람도 점차적으로 한쪽은 자동화의 필요성, 나머지 한쪽은 극대화된 수익으로 두가지 모두를 잡으려고 노력하는 형상을 보이는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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