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올리브영 어워즈 가글 치약 덴티스테 테라브레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슈요정입니다

오늘은 오랫만에 작성하는

뷰티쪽 글이 되겠어요 

얼마전에 올리브영 세일을 해서 

다녀왔는데 매번 사는 제품이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상품이더라구요

이번 세일에 가서는 가글 치약을 잔뜩

사왔어요 ! 세일을 많이 하지 뭐에요

그냥 지나칠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작성해보는 올리브영 어워즈 순위

가글 치약, 향수 다이어트 슬리밍 부분에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편은 간단하게

테라브레스 덴티스테 리스테린 이렇게 

작성해볼게요 ~ 이렇게 각각

1등 2등 3등을 했다고해요

다들 알만한 제품인듯하네요 :)

 

올리브영에 가면 직업 특성상

자주 사는 가글 치약류 

 

아무래도 말을 많이 하는 직업이면

구강관리에 신경쓰기 나름인데요

 

저 역시 말을 많이 하고 

중간에 커피도 많이 먹고 해서 

치약이나 가글은 필수템이네요

 

아래는 올리브영 어워즈

건강식품, 덴탈케어,

패치 국소케어 부문

슬리밍부분의 순위래요!

 확실히 저도 한번쯤 다 

사서 써본 것들이 잔뜩인데요

입소문이 무섭기도 하고 실제로

좋은제품도 있었고 저한테는

그저그랬던 것들도 보여요

 

흔하디 흔한 브랜드의 

치약이 많이 있지만 올리브영에서

이것저것 한 5가지 이상은 사용해본거같네요

그 중 좋았다고 느낀게 있다면 

치약 쪽에서는 덴티스테, 

가글은 테라브레스 였는데 

역시 사람들은 다들 좋은건 

비슷한거 같아요 

 

 

올리브영 어워즈 1위가 

테라브레스 

가격은 사이즈별로 달라요

1L 22,900

요즘 할인을해서 19,900원 이던데 

그냥 2만원대 초반이구나 생각하면되요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굉장히 부드럽고 시원함이 

적당하다고 느껴서 3통째 

쓰고있는데요, 테라브레스 같은 경우에는

원래 해외에서 직구로 유명했던

상품이예요 직구 당시에는 

저는 그렇게까지 사지는 않았었는데

올리브영에 입점하고 나서는

계속 사고 있어요 ! 

사이즈는 1L 473ml

직구 가격 보다는 좀 오르긴했네요

 

단점이 있다면 사이즈가 

굉장히 큰 사이즈밖에 없어서...

휴대용으로도 만들어줬으면 좋겠어요

이게 용량이 너무 커서 가방에 쏙

이런게 없어요 그렇다고 가글제품 

특성상 덜어서 다니기는 위생적으로

조금 안좋은거 같구요 

 

많은 테라브레스 후기들을 보면

개운의 극치다 하나도 안맵고 

입이 개운하다 라는 평들이 많은데,

이는 국내 상품에 향료가 첨가되서 그렇구

사실 원래 해외제품 자체에는 

그런 민트향이 덜있어서 약간 

소금물 맛? 그런게 났었어요 

그래서 올리브영 제품이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좀 더 맞춤인 느낌이네요 

 

테라브레스 마일드민트 

외에도 파란색도 있는데

파란색 < 초록색 

마일드민트를 추천해요 

뚜껑에 적당량 담아서 가글을 

하고나면 정말 평소에 썼었던

리스테린, 가그린 요런 것도 괜찮았지만

좀 더 깨끗해지는 기분이 있어요 

부동의 1위 인거 같네요 

 

 

2위는 덴티스테 플러스화이트 치약 튜브

덴티스테는 치약 쪽으로는 단연 1등이죠

유칼립투스잎을 활용했다고 들었는데,

특유의 초록색 튜브도 마음에 들고 

매운 정도는 적당한거 같아요

다른 치약보다는 쓰지는 않고 

청량감이 시원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그래서 그런지 위에 테라브레스를

언급했지만 이 시원한 청량감이 좋아서

덴티스테 가글도 가끔 구매하는 편이예요

무엇보다도 덴티스테 가글은 

휴대용이 있거든요 !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에 구강관리에 딱이더라구요 

덴티스테 내츄럴 오랄린스

700ml

가격은 14,900

100ml 4,800 

가격대는 가글 쪽으로 조금 있어요 

 

세번째는 가장 역사가 깊다해야하나 

리스테린 쿨민트 

리스테린 클래식이라고 보면 되겠어요 

아침에 일어나면 입냄새도 없고

아주 만족한다는 평이 많은데

한편으로는 조금 세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색상별로

본인에게 맞춤으로 사용하면 좋더라구요

그래도 전 역시 파란색, 집에서 저녁에만 한번씩

하고 있는데 집에서 구내염을 달고살았던

아빠도 저녁에 한번씩 하고 자면

그 이후로 구내염이 예방되는

느낌이더라구요 물론 이것은

개인적인 차이가 있을 수 있겠어요

주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시구요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상품은 책자를 활용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했던 후기와

함께 적어보았어요 ! 요즘 마스크를 쓰고해서

아무래도 더욱 신경쓰게

되는게 구강관리 인거 같아요 

 

정리하자면 청량감이 센 정도는

리스테린 쿨민트 > 덴티스테 치약 > 테라브레스

 

테라브레스는 집에서 

덴티스테는 휴대용, 집에서 사용할 수 있게

편리하게 사이즈별로 많이 나오고 있어요!

오늘은 올리브영 어워즈 가글 치약

덴티스테 테라브레스 대한 이야기였어요

이번주도 얼마안남았어요

상쾌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